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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

유니티 초보자를 위한 개발 팁 (1) - StreamingAssets 사용

유니티에서 빌드를 하고 난 후 바뀔지도 모를 사항 들을 따로 StreamingAssets 폴더에 txt 파일을 넣고

빌드 된 파일을 실행 시킬 때 읽어 들일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한 코드!

 

다음은 내가 필요해서 만들었던 코드 입니다.

실제로 IP 와 PORT 번호를 바꿔야 하기에 txt파일을 준비한 뒤 빌드를 했죠.

 

1번 : 2번줄 값에 대한 설명
2번 : 1번줄에서 설명한 값
3번 : 4번줄 값에 대한 설명줄
4번 : 3번줄에서 설명한 값

StreamingAssets 안에 있는 Settings.txt 파일 내용

https://github.com/SoftwareDevJake/StreamingReader/blob/master/StreamingReader.cs

 

GitHub - SoftwareDevJake/StreamingReader

Contribute to SoftwareDevJake/StreamingRead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위의 코드를 이용하면 끝!

 

만약 라인이 더 필요하다면 else if 를 이용해서 늘려주시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