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에서 빌드를 하고 난 후 바뀔지도 모를 사항 들을 따로 StreamingAssets 폴더에 txt 파일을 넣고
빌드 된 파일을 실행 시킬 때 읽어 들일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한 코드!
다음은 내가 필요해서 만들었던 코드 입니다.
실제로 IP 와 PORT 번호를 바꿔야 하기에 txt파일을 준비한 뒤 빌드를 했죠.
1번 : 2번줄 값에 대한 설명
2번 : 1번줄에서 설명한 값
3번 : 4번줄 값에 대한 설명줄
4번 : 3번줄에서 설명한 값
https://github.com/SoftwareDevJake/StreamingReader/blob/master/StreamingReader.cs
GitHub - SoftwareDevJake/StreamingReader
Contribute to SoftwareDevJake/StreamingRead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위의 코드를 이용하면 끝!
만약 라인이 더 필요하다면 else if 를 이용해서 늘려주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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